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제295회 단양군의회(임시회)

행정사무감사및주요사업장현지점검사후관리특별위원회회의록

제3호

단양군의회사무과


2021년 2월 24일(수) 10시02분

1.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 o 의사일정
  2.  1.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 o 부의된 안건
  2.  1.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0시02분 개회)
○위원장 조성룡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제3차 회의를 개회하겠습니다.

(의사봉 3 타)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제1차 회의와 제2차 회의에서 각 부서장님의 조치결과보고 및 질의·답변과, 사업장의 사후조치 확인을 모두 마쳤습니다.
  내실 있는 특위활동을 하여 주신 위원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3차 회의에서는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 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의 지적사항에 대한 결과보고서를 채택하도록 하겠습니다.
1.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의사일정 제1항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상정합니다.

(의사봉 3 타)

  본 안건은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실시한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활동과 관련하여 결과보고서를 채택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동안의 특위활동에 대한 결과는 나눠드린 유인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의사일정 제1항,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은 위원님들 간 충분히 협의하고 토론을 거쳐 작성한 것으로, 나눠드린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결과대로 채택하고자 하는데 위원님들 이의 있습니까?
  (“없습니다.” 하는 위원 있음)
  이의 없으므로,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의사봉 3 타)

  이상으로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쳤습니다.
  본 특별위원회의 활동결과 보고는 2월 25일 개의되는 제295회 단양군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자세히 보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료위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아울러 본 특별위원회가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현지 안내 및 수행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주신 집행부 관계 공무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의사봉 3 타)

(10시05분 산회)


단양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