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제301회 단양군의회(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단양군의회사무과


2021년 8월 20일(금) 오전 10시56분


o 의사일정 
 Ⅰ. 개식
 Ⅰ. 국민의례
 Ⅰ. 개회사(의장)
 Ⅰ. 의사진행
 Ⅰ. 폐회

(10시56분 개식)

○의사팀장 이재길  자리를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제301회 단양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 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를 하겠습니다.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전면의 국기를 향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기에대하여경례”
  ( 반 주 )
  “바 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장영갑 의장님께서 개회사를 하시겠습니다
○의장 장영갑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류한우 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산하를 뜨겁게 달구었던 폭염이 지나가고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한 바람이 부는 요즘 제301회 단양군의회 임시회를 맞아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 뵙게 되어 매우 기쁘고, 반갑습니다. 
  먼저, 단양군의회가 군민의 뜻을 대변하며 군민과 함께 행복과 희망을 만드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뜨겁던 한 여름에도 민생현장을 발로 뛰며 지역현안 해결과 군민 불편 해소를 위해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주신 동료 의원님들과 꿈과 희망이 있는 살기 좋은 단양을 위해 밤낮없이 노력하고 계신 류한우 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오늘부터 30일까지 11일간 열리는 이번 임시회에서는 군정질문 및 2021년 제2회 추경 예산안 심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티비만 틀면 항상 나오는 코로나19 뉴스가 시작된지 벌써 1년 반을 훌쩍 넘겼습니다.
  오랜 기간만큼 우리 군민들이 겪어야 하는 고통의 크기와 시간은 점점 커져만 가고 있습니다.
  500억원이 넘어가는 큰 규모인 금번 제2회 추경 예산안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한편, 침체된 지역경제를 회복하고 지역 미래발전을 이끄는 촉매제로 소중한 예산이 조금도 낭비됨 없이 적재적소에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꼼꼼한 예산 심의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군정 주요 현안에 대한 군정질문을 통해 단양군에서 추진하는 주요사업 및 현안사항에 대한 추진상황 및 문제점을 거듭 확인하고 집행부와 함께 풀어갈 해결책을 잘 모색해 보시길 당부드립니다. 
  끝으로, 지긋지긋한 마스크를 벗고 코로나19 걱정없이 모두가 함께 모여 이야기 할 수 있는 날이 조속히 오길 바라며, 이 자리에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의사팀장 이재길  이상으로 개회식을 모두 마치고, 이어서, 의장님 주재로 제1차 본회의를 시작하겠습니다.

(11시00분 폐식)


단양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