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제311회 단양군의회(임시회)

주요사업장현지점검특별위원회회의록

제1호

단양군의회 의회사무과


2022년 10월 19일(수) 오전 10시 00분


  1. o 의사일정
  2. 1. 주요사업장현지점검 특별위원회 활동의 건

  1. o 부의된 안건
  2. 1. 주요사업장현지점검 특별위원회 활동의 건

(10시 07분 개회)
○위원장 김영길  의석을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특별위원회 제1차 회의는 개회하겠습니다. 

(의사봉 3 타)

  제311회 단양군의회 임시회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특별위원회 위원장 김영길 위원입니다. 
  의정활동에 수고가 많으신 동료 위원 여러분과 현안사업 추진으로 바쁘신 중에도 본 특위에 참석하여 주신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본 특위에서는 2022년도에 완료 또는 추진 중인 주요사업을 대상으로 하여, 사업 선정의 타당성과 효과성, 현지 실정에 맞는 설계 및 시공 여부, 민원 발생 및 주민 불편사항, 사업추진 상의 문제점 등을 중점적으로 확인 점검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현지점검을 통하여 나타난 문제점에 대하여는 집행부에 시정 요구하고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대안을 제시하겠습니다. 
  그럼 안건을 상정하겠습니다.
   의사일정 제1항,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특별위원회 활동의 건을 상정합니다.

(의사봉 3 타)

  사업장에 대한 현지점검 일정은 2022년 10월 19일부터 10월 24일까지 6일간 실시하며, 세부일정은 기 배부해 드린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대상지로 하고 10월 24일은 위원님들과 현지점검 중 지적된 문제점에 대한 협의와 토의를 실시하여 개선 방향 및 대안 제시를 위한 보고서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필요시에는 주요 지적사항 및 문제점에 대하여 해당 부서장님에 대한 질의·답변을 실시하겠습니다. 특별위원회 운영과 관련하여 위원님들 다른 의견 없으신가요? 
  (“없습니다.” 하는 의원 있음)
  다른 의견 없으시면, 위원님 및 집행부 관계 공무원께서는 이번 특별위원회 활동이 내실 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라며, 금일 현지 확인은 오전 10시 15분에 환경과 소관 ASF 확산 방지 울타리 설치사업부터 시작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사업장 현지점검을 위해 정회하고자 하는데 위원 여러분,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 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정회를 선포합니다. 

(의사봉 3 타)

(10시 09분 정회)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15시 42분 속개)

○위원장 김영길  회의를 속개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 계획된 일정을 모두 마쳤습니다. 
  동료 위원 여러분 그리고 집행부 관계 공무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본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특별위원회 제2차 회의는 10월 20일 오전 10시에 개회하도록 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의사봉 3 타)

(15시 43분 산회)


단양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