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제315회 단양군의회(임시회)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특별위원회회의록

제3호

단양군의회 의회사무과


2023년 2월 23일(목) 오전 10시 00분

1.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활동의 건


  1. o 의사일정
  2.  1.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활동의 건
  3.  2.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 o 부의된 안건
  2.  1.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활동의 건
  3.  2.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09시 58분 개회)
○위원장 김영길  의석을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제3차 회의를 개회하겠습니다.  

(의사봉 3 타)

   의사일정 제1항,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활동의 건을 상정합니다.

(의사봉 3 타)

  금일 제3차 회의에서는 지난 제1차 회의에서 보고된 조치결과의 확인을 위해 배부해 드린 일정과 같이 현장 방문 후, 위원님들과 협의를 거쳐 활동 결과보고서를 채택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사업장 현지 확인 및 결과보고서 작성을 위한 위원님들 간의 자유로운 토론과 의견조정을 위해 정회하고자 하는데, 이의 있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정회를 선포합니다. 

(의사봉 3 타)

(09시 59분 정회)

=============  현지 확인 및 의견 조정  =============

(14시 29분 속개)

○위원장 김영길  회의를 속개하겠습니다. 

(의사봉 3 타)

  제315회 단양군의회 임시회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에 제출된 조치결과에 대한 부서장의 보고와 질의·답변을 실시하였고, 사업장 현장 확인 및 보고서 작성을 위한 위원님들 간 토론과 의견조정도 모두 마쳤습니다.
  이제 토론을 종료하고 의결하고자 하는데 위원님들,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의원 있음)
  의사일정 제2항,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상정합니다.

(의사봉 3 타)

  본 안건은 2월 21일부터 금일까지 실시한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활동과 관련하여 결과보고서를 채택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동안의 특별활동에 대한 결과는 나눠드린 유인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의사일정 제2항,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은 위원님들 간 충분히 협의하고 토론을 거쳐 작성한 것으로, 배부해 드린 결과보고서대로 채택하고자 하는데 위원님들, 이의 있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의사봉 3 타)

  이상으로 행정사무감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점검 사후관리 특별위원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쳤습니다. 
  본 특별위원회의 활동 결과는 2월 28일 개의되는 제315회 단양군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자세히 보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료 위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아울러 본 특별위원회가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과 현지 안내 및 수행을 위해 적극 협조해 주신 집행부 관계 공무원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의사봉 3 타)

(14시 31분 산회)


단양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